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 오는 이유 - 왜 자꾸 전화, 문자 할까?

by 돈이란 무엇일까 2022. 7. 7.
반응형

오늘은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자꾸 전화가 오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연락이 오는 이유는 여러가지 원인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잡고 걸어가는 남녀 아래에서 하늘을 보고 찍은 사진

헤어진 남자친구 전화 오는 이유


1. 잊지 못해서 자꾸 연락이 온다. 다시 잘해보고 싶은 감정도 있을 것이다.

2.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에게 불편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의지하기 위해서

3. 다른사람 주기는 아깝고, 자기가 갖기는 싫고

4. 밤이, 술을 먹고 외로움을 느껴서

5. 잠자리가 그리워서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이 오는 이유는 이정도로 압축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다수는 4번, 5번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보고싶었다. 생각이 많이 난다. 비가오니까 더 생각이 난다. 등등 이런것의 대부분은 잠자리가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두가지 감정이 있을 수 있다. 순간적인 감정 혹은 다시 잘해보고 싶어서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주기적으로, 매일 연락이 오는 이유는 후자일 것이고, 어쩌다 한번씩 오는 것이 전자이지 않을까 한다.

계속해서 구애를 하고 다시 재결합을 원하는 남자치구가 있는가 하면, 뜬금없이 전화해서 만나자, 보고싶다등을 이야기하는 남자친구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헤어진 남자 친구 연락이 오면 당황하지 말고 본인 또한 재결합 의도가 있다면 그것을 반기고, 대화하고, 만나고 하는 형태도 좋을듯 하다. 하지만 가끔 연락오고, 외롭다. 보고싶다. 술마시자 등등을 이야기한다면 잠자리가 필요한것일 수 있습니다. 그냥 가차없이 짤라 버리는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미련이 남아 있다고 하더라도, 말입니다.

뜬금없이 연락이 와서 다시 만나게 될경우 또다시 싸우고 헤어지는게 다반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구애를 하는 남자친구라면, 조금 인정은 할 수 있지만, 이것도 집착일 수 있습니다. 몇번 팅겨 내서 행동을 볼 필요는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반응형

loading